백팩,보조가방 볼로플랜 2포켓 백팩
8% 39,000원에서
35,6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783원 적립 가능합니다.

볼로플랜 2포켓 백팩 상품구매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수납의 왕!! 가볍고 튼튼!!! | 가방이 너무 튀지않으면서도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가방으로 추천!!!
깔끔한 가방 그 자체!!!
대학생가방으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와우!! 최고의 백팩!!
5~7세 아이들과 외출할 때 물티슈, 여벌 옷, 물,간식, 지갑,폰 등 넣으려고 주문했어요.

☆배송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배송완료!!
구김 전혀없이 예쁘게 잘왔어요.

☆디자인
네이비 색도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무난해서 남녀노소 상관없이 어디에도 멜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아요.
가방 매우 튼튼한데 가벼워요. 가방이 무거우면 들고다니기 싫어지는데 이 가방은 무엇보다 이것저것 많이 넣어도 가볍고 수납공간이 많아서 분리해서 넣고 다니기도 편하고 좋아요.
짙은 네이비라 더러워질 염려가 없고, 가볍고 마감이 튼튼한, 바닥에 두어도 균형잡힌 가방!

☆수납
일단 구석구석 수납공간이 많아서 좋고, 내부도 넉넉하고 노트북이나 책 분류해 담을 수 있어서 이것저것 챙기기 좋아요.
적당한 사이즈에 곳곳에 숨겨진 넉넉한 수납공간. 거기에 깊이도 깊게 제작해서 어떤 물건을 수납했을 때도 빠질 염려 없게끔 제작
제일안쪽은 노트북 or 아이패드 수납 전용공간이 있는데 노트북 고정시키는 밴드 있어서 노트북 케이스가 없어도 안에 노트북이 고정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구요. 앞&뒤&밑바닥이 도톰한 소재로 물건 보호 될듯.
중간칸은
두껍고 큰 책이 들어가도 OK.
입구가 제일 많이 벌어지는 칸인데 이것저것 많이 넣어도 불편한게 없고 쫙쫙 벌어져서 사용하기 편함
여벌 옷, 물, 물티슈, 간식
안쪽 지퍼달린 포켓이 있어서 귀중품을 넣거나, 펜 같은 거 넣을 수 있어요.
가방 젤 바깥쪽 포켓이 2개나 있어서
젤작은 밑주머니엔 지갑, 핸드폰
윗주머니엔 메모지나 배터리, 모기퇴치제, 썬제품, 구급용밴드 들고 다니기 좋아요
측면 보조 포켓과 수납공간이 완전 최고!!
자잘하고 수납공간이 알차게 들어 있어서 물건 흐트러지지 않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좋은데, 여행 갈 때도 짐이 많을 때 너무너무 편할 것 같아요

☆보조웨빙버클
이 밑에 2개 양측면에 1개씩 있어서 이게 뭘까 고민해보니
책 등 넣고 짐의 두께에 따라 조절가능하게 하여 짐이 덜 흔들리게 안정감이 좋은것 같아요.

☆3D에어매쉬, 쿠션패드
등판이랑 어깨끈에 넓이가 넓고 두툼한 패드가 있어서 쿠션이 폭신하고 무거운 노트북이나 책 넣어도 어깨가 편안하고 가방을 메고 다녔을 때 착용감이 정말정말 편안해요.
어깨끈사이에 중간버킷이 있어서 어깨끈이 흘러내려가는 불편함을 잡아주는 센스!!

☆재질
두께감이 있어서 멨을 때 안정감도 있고, 전체적인 마감도 훌륭해요.
너무 싼 가방들은 얇다는 평이 많던데 ‘돈값한다’고 튼튼한데 가벼워서 좋다.
재질이 통풍이 되는 재질이니 여름에도 등에 땀나는 걱정없어요
재질도 좋고 수납공간도 넉넉해서 너무좋아서 감동이에요~^^

☆생활방수가능
특히 방수처리된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비가 오면 우산을 써도 가방을 보호할 수 없는데 생활방수가 되니까 비오는 날에도 걱정없어요.
가볍지만 방수까지 확실한

굳이 비싼 거 사지마시고 이 가방 꼭 주저없이 사세요!!!
이 정도 가격에 정말 가성비 좋은 가방 인정해요~!!!
많이 파세요~~!!!


멀티로 사용할수있는 가방~ | 수납공간 넉넉하고 가방을 맸을때 허리부분이 푹신한게 좋네요


최고 | 가격대비 아주 튼튼하고 무난해서 잘 들고 다닙니다.
평소 짐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편이라 수납공간이 잘 되는
가방을 선호하는데 그것에 딱 적합한 가방인 듯 합니다.
저 키링은 제스타일이 아니라 떼고 다니고 있습니다

옆에 그물망처럼 되어 있는 곳에 저는 보통
보온병을 넣고 다니는데 , 보온병 무게 때문인지 제가 험하게 써서 그런지 5개월 정도 들고 다닌 것 같은데 한쪽이 조금 튿어졌습니다^^; 그래서 보온병을 반대편에 넣고다니는데
그 부분에선 조금 조심스러운 면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검은색 백팩은 필수로 구비해두고 있는데 이번 백팩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이전 백팩은 잔스포츠를 매고 다녔었는데 들고 다닌지 한 달만에 노트북 넣는 부분이 뜯어져서 속상했었거든요 근데 이 백팩은 튼튼하니 뜯어질 염려가 없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아주 추천드립니다!


볼로플랜 2포켓 백팩, 블랙, 32 x 44 x 12 cm7년 쓴 가방이 너무 헐어서 새로 구매했어요.

후기들 보고 적당한 크기에 주머니도 많고, 등 패드+버클 부분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다른 업체에 여행용 가방도 고민했는데 그 가방은 너무 무겁고 노트북 무게만해도 1kg가 넘어서 가방 무게가 중요해서 이걸로 했어요.
제품 상세부분과 후기에는 가방 수납 부분이 두 군데인게 자세히 안보여서 일단 찍어는봤어요

아무래도 출장갈 때 쓸 가방이라 아직 사용 후기는 못 남기는 점은 아쉽네요..
두달 뒤에 기회가 된다면 남길게용


볼로플랜 2포켓 백팩, 블랙, 32 x 44 x 12 cm진짜 괜찮네요
상품평 잘 안남기는데 와 이건 안남길 수가 없네요
디자인 예쁘고 기능 좋고 잘만들어진 가방입니다
사실 더 저렴한 가방으로 살까 고민했었는데 받고나서 보니
이 가방 선택한게 정말 잘한거 같아요
대만족입니다


볼로플랜 2포켓 백팩 상품구매


The post 유니클로 남성 언더웨어|볼로플랜 2포켓 백팩 깔끔하고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